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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들의 솔직한 제품후기 게시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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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 [배송문의]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고객님의 송장을 출력하게 될 경우

나나네이처 시스템 상 상태가 배송중 으로 변경이 됩니다.

배송중이라는 건 상품이 출고가 되어 배달 중인 상태가 아닌, 송장 출력 후 상품 포장을 위해

상품이 배송팀으로 이관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물량이 많은 경우, 당일 출력한 송장의 상품을 다 포장하지 못해 발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1~2(평일 기준)내에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주문했는데 배송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했는데 배송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기 전(오후 3시 이전)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므로 고객센터(070-4110-0220)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정보 수정은 입금대기나 입금완료 상태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종료되었기 때문에 정보수정이 어렵습니다.

배송이 나간 후에 배송 수정 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주문하실 때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 주소 변경처리가 어려우며, 부득이하게 취소를 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 추가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문의]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진행 상황은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택배 송장번호를 아시는 경우에는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서비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 [배송문의] ]배송비와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나나네이처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2,500원 (제주도/도서산간 별도) 외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 등은 왕복 택배비 5,000(제주도/도서산간 별도) 이 별도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 주문하신 후 평균 2~3일정도 소요되고 제품 재고 상황이나 지역의 특성에 따라 1~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당일 출고는 몇 시 까지 결제 해야 하나요?

당일 출고는 몇 시 까지 결제 해야 하나요?

 

나나네이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신 경우 평일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되면 당일 출고됩니다. (, , 공휴일 제외)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의 경우 전산시스템 절차에 따라 실 입금시간보다 늦게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오후 12시까지 입금하셔야 빠르게 결제완료 처리되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배송문의] ]주문내용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내용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당일 취소는 평일 오후 2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처리가 어려우며,

부득이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취거부/반품으로 진행되고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주말에 결제 후 취소를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Q&A 문의 게시판으로 취소 요청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 중으로 취소 처리하고 있습니다.

주문 완료 후 주문확인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 구매 시 이메일 주소를 기재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조회 메뉴에서 주문내역 및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문의] ]주문할 적립금을 같이 사용했는데 주문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주문할 적립금을 같이 사용했는데 주문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주문할 때 사용 하신 쿠폰과 적립금은 주문 취소시 원래대로 되돌려집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실시간 계좌이체나 카드결제 등이 아닌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은행에서 쇼핑몰 전산으로 입금 데이터가 넘어 오기까지 약 1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

이 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4시간까지 소요)

혹시 주문 당시 작성하셨던 입금자명과 이름이 다른 예금주 분께서 입금을 하신 경우나 입금금액이 맞지 않은 경우 자동입금처리에서 누락될 수 있으니, 입금 후 고객센터(070-4110-0220)로 연락 주셔서 입금확인 처리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

[ [결제문의]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언제까지 입금시켜야 하나요?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언제까지 입금시켜야 하나요?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7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무통장입금이나 인터넷뱅킹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입금을 보다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입금자명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70-4110-0220)로 연락 주셔서 입금확인 처리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

[ [결제문의] ]카드 취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카드 취소는 어떻게 화인 할 수 있나요?

 

카드취소의 경우 결제대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주)나나네이처의 경우 LG U+를 사용하고 있으며,

LGU+ 홈페이지 http://ecredit.uplus.co.kr 에서 카드사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취소완료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취소안내 문자가 발송되어집니다

[ [교환 및 환불 문의] ]교환 및 환불은 언제 처리 되는건가요?

교환 및 환불은 언제 처리 되는건가요?


교환 및 환불을 받고자 하는 상품이 (주)나나네이처 로 수거해 돌아오게 되면 확인 후 바로 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취소에 따른 입금은 카드사에 따라 평일 2~5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교환 또한 다른 상품을 받으시기 까지 3~5일 정도가 소요 됩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결제대행사 LGU+ 홈페이지 http://ecredit.uplus.co.kr 에서 카드사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환불 문의] ]반품을 했는데 상품이 도중에 파손되면 어떻게 하나요?

반품을 했는데 상품이 도중에 파손되면 어떻게 하나요?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상품의 제 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저희쪽으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고객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꼭 문의를 주신후

진행해주셔야 하며, 받으신 제품 상태에 대한 요청에 응해 주셔야 합니다.

그 후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환불 문의] ]적립금을 사용했었는데 교환 및 환불하면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을 사용했었는데 교환 및 환불하면 어떻게 되나요?


환불시 주문하실 때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은 주문전 으로 되돌려 집니다.

교환시에도 사용금액에 맞춰 쿠폰 또는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도 주문전 상태로 돌아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70-4110-0220) 또는 Q&A게시판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 ]임산부,모유수유,임신준비 중에 섭취해도 되나요?

임산부,모유수유,임신준비 중에 섭취해도 되나요?


(주)나나네이처의 모든 상품들은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에게 따로 해로운 성분이 첨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인이 아니기 때문에 영양분 과다섭취 혹은

각 원료마다의 알레르기 파악여부가 우려되어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반드시 섭취를 원하실 경우 상세페이지의 하단 성분표를 참고하여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여부를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료의 특성상 취약계층(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노약자), 특정질환자, 의약품 복용자의 경우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배송문의] ]다른 약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먹고있는데 같이 먹어도 되나요?

다른 약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먹고있는데 같이 먹어도 되나요?

 

1.건강기능식품은 섭취량과 섭취방법이 정해져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고 지켜야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시하는 가르시니아의 하루 섭취량은 HCA 기준으로 750~2800mg 로 설정해 놓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기존에 드시는 건강기능식품의 섭취권장을 알고 기준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건강기능식품은 대부분 많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분이 중첩되어 하루 권장량이 초과되거나, 혼용하면 좋지 않는 성분들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성분들이 서로 반응하여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전문의에게 상담 받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3. 특히나 의약품을 드시면서 건강기능식품을 고려하신다면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드시 의약처방을 담당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으신 후 드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배송문의]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뜯은 스틱포의 내용물은 남기지 말아주세요.

습기는 제품을 변질시킬 수 있으니 건조한 곳을 권해드립니다.

특히 냉장 보관을 해 주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회원문의] ]제공받은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하실 상품을 고르신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주문/결제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정보를 모두 입력 하신 후주문상품 할인적용란에서쿠폰선택버튼을 누르시면 제공받으신 적립금 및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적용은 한 주문 당 1회만 적용되며 중복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회원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의 경우 보안상의 문제로 가입시 작성해주신 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확인이 부득이하신 경우

고객센터(070-4110-0220) 또는 Q&A 문의 게시판에

문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문의]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단 카테고리인MY SHOP-> 하단 <회원정보> 에서 이름과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문의] ]적립금이 안 들어왔어요.

적립금은 배송이 완료되어야 자동적립이 되며, 다음주문 부터 사용이 가능 합니다.

배송이 완료되었는데도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Q&A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070-4110-022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문의]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구매하기버튼을 누르시면비회원구매항목이 있습니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완료됩니다.

비회원은 적립금 지급 또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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